아하토큰 출첵하고 가상화폐 줍줍하기 (아하토큰 시세, 추천인 포함)

재태크 x/앱테크|2021. 3. 16. 09:07

 


 

안녕하세요. 가상화폐 투자가 요즘 핫한데 정보도 부족하고 등락폭이 너무 커서 선뜻 투자하기가 쉽지 않네요. 투자는 못하고 관심만 가지고 있었는데, 출석체크를 하면 가상화폐를 모아갈 수 있는 곳이 있다고 해서 저도 시작해봤습니다. 바로 아하라는 곳입니다.

 

 

 

 

 

 

아하(Aha)란?

 

아하는 궁금한 것을 질문하면 전문가의 전문적인 답변을 받을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네이버 지식인과 비슷하다고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네이버에서는 지식인과 질문자에게 내공을 주는 대신, 아하는 가상화폐인 아하토큰을 줍니다. 네이버 지식인에서 내공은 질문에 대한 답변을 빨리 받기 위해 추가 내공을 거는 것과 레벨업하는데에만 쓰이는 것에 비하면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저도 네이버 지식인 활동을 종종 하고 있는데 기왕이면 아하에서 답변 달고 가상화폐 줍줍하고 싶네요. 

 

 

 

 

 

아하토큰은?

 

아하토큰의 심볼은 AHT이고요, 1 AHT은 약 14.8원 정도로 업비트라는 가상화폐 거래소에서 거래가 되고 있습니다 (2021년 3월 16일 시세). 아래 첨부한 그림은 3월 16일 업비트에서 캡처한 것인데 일주일 전만 해도 13원도 안되었었는데 지금은 14.8원이네요. 글을 쓰고 있는 순간에도 14.9와 15를 왔다 갔다 하네요. 출첵과 질문 및 답변을 해서 모은 아하토큰은 이렇게 업비트에서 출금할 수 있습니다. 출금하는 방법은 홈페이지에 자세히 나와있어요. 기다렸다가 시세가 좋을 때 바꾸면 좋겠죠?

 

 

 

 

 

 

아하 시작하는 방법?

 

아하는 어플이 따로 없습니다. 아래 홈페이지에 가서 회원 가입하면 됩니다.  

 

 

아하(Aha) | 전문 지식 검색은 아하!

지금 바로 아하에 가입하여 추천인 보상 120AHT(아하 토큰)를 받아보세요!

auth.a-ha.io

 

복잡한 가입 절차 없이 카톡, 네이버나 다른 이메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저는 카톡으로 시작해서 초기에 안내로 온 채팅창을 통해 바로 홈페이지로 이동하고 있어요. 그래서 앱이 없다고 불편한 점은 특별히 없는 것 같습니다. 

 

 

 

 

아하토큰 받을 수 있는 방법?

 

기본적으로 아하토큰은 회원가입과 질문과 답변 그리고 출석체크를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3월 15일부로 아하토큰 지급을 대폭 감소했습니다. 첫 회원가입 시 250 AHT였는데 지금은 125 AHT를 주네요. 대신에 전문가로 승인되면 기존에 150 AHT 줬던 걸 1250 AHT를 주는 걸 보니 전문가들을 모으려는 쪽에 주력하고 있는 것 같네요. 

 

 

 

 

 

가입 후 아하토큰을 기본적으로 얻을 수 있는 방법은 출석체크입니다. 출석체크로 받을 수 있는 아하토큰이 10분의 1로 줄었네요. 1 시즌당 30일 출석체크를 하면 465 AHT를 받을 수 있고, 총 5 시즌을 할 수 있으니 총 2325 AHT을 출첵으로만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 시세로 계산해 보면 34,600원가량 되네요. 

 

 

 

 

출석 체크하는 법

 

홈페이지에서 출석 스탬프로 들어가서 출석 체크하기 누르면 간단하게 할 수 있습니다. 

 

 

 

 

추천인 기입하고 60 AHT 추가로 받기

 

 

홈페이지 첫 화면에서 계정 설정에 들어갑니다. 

 

 

 

친구 초대 탭을 선택하고 아래쪽에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면 둘 다에게 60 AHT를 지급합니다. 혹시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인 F0D093 부탁드립니다 :)

 

 

 

 

출첵 말고도 질문 및 답변 활동 등을 통해서 가상화폐를 모아갈 수 있습니다. 전문가에게 질문을 하면 전문적인 답변도 받을 수 있고 아하토큰도 얻을 수 있으니 1석 2조 인 것 같아 저도 종종 이용해 보려고요. 

 

 

 

 

 

만약에 의료, 약료, 법률, 세무, 회계, 인사, 노무, 재무설계, 보험, 무역, 블록체인, 프로그래밍, 심리상담 쪽에서 근무하시거나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다면 전문가로 등록 후에 답변 활동을 통해 가상화폐를 많이 모을 수 있을 것 같네요. 안타깝게도 저의 분야는 없네요. 어쩔 수 없이 질문을 열심히 해야 할 듯싶습니다.

 

 

 

 

 

얼마큼 모았나?

 

가입한 지 4일 되었고 4번의 출첵과 추천인 입력을 했더니 약 830 AHT를 모았네요. 유통량을 줄이기 전이라 4일 만에 이렇게 모았지만 앞으로는 활동을 열심히 해야 아하토큰을 많이 모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가상화폐는 변동성도 주식보다 커서 쉽게 투자할 엄두가 안 나는데 이렇게 공짜로 가상화폐 모아서 투자하니 가상화폐 투자 시작하기에 딱 좋은 것 같네요. 앞으로 유통량을 더 줄일 수도 있으니 하루라도 빨리 가입하셔서 가상화폐 줍줍 하시길 바랍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인 F0D093 부탁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