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바니라나 스피나치 리코타 라비올리 (새우 망고살사, 수제 마늘빵, 프레고 크림 소스)

카테고리 없음|2022. 5. 18. 12:09

 

요즘 들어 파스타, 스파게티, 뇨끼 많이 만들어 먹고 있어요. 집에 있는 재료로 자유롭게 먹고 싶은대로 만들어 먹는 것도 좋더라고요. 최근에 라비올리 괜찮은 브랜드 알게 되어서 소개해 볼게요. 지오바니라바 브랜드의 스피나치 & 리코타 라비올리 먹어봤어요. 파스타 만든 김에 수제 마늘빵과 데친 새우 위에 망고살사를 얹은 와인 안주를 만들어 봤어요. 

 

 

 

지오바니라바 스피나치 & 리코타 라비올리 만들기

 

만두처럼 필링이 들어 있는 파스타인 라비올리를 이용해서 파스타 만들어 봤어요. 집에 딱히 재료가 없어도 파스타 소스랑 이 라비올리만 있으면 뚝딱 요리가 되거든요. 가장 기본은 하는 시금치 & 리코타 치즈가 들어 있는 걸 선택해봤습니다. 생각보다 맛이 괜찮았어요. 

 

지오바니라나 스피나치 리코타 라비올리, 새우 망고살사, 수제 마늘빵

지오바니라바 스피나치 & 리코타 라비올리는 끓는 물에 봉지에 적혀 있는대로 끓여주고요. 

다른 재료는 없기도 해서 편마늘과 블루치즈만 넣어줬어요. 크림치즈의 느끼함을 잡아주고 맛에 재미를 주기 위해서 토마토 살사를 만들어줬어요. 

 

+ 토마토 살사는 방울토마토 1/4로 잘라주고 양파와 파슬리를 다져놓고 올리브유 + 레몬즙 살짝 넣어주고 소금 후추로 간해 줬어요.

 

 

 

 

편마늘을 올리브유에 넣고 볶다가 프레고 크림소스와 블루치즈를 넣고 물을 살짝 넣어서 농도를 조절해 줬어요. 소금 후추로 부족한 간 해주면 되는데 프레고 크림소스는 저희한테는 살짝 간이 세서 따로 간을 안해도 됐어요. 

 

데쳐 놓은 라비올리를 크림 소스에 퐁당 넣어 버무려 주면 간단히 크림 파스타가 완성됩니다. 만들어 놓은 토마토살사와 crushed pepper를 조금 뿌려줘서 매콤함을 더해줬더니 더 맛있었어요. 크림소스와 상큼한 방울 토마토 살사가 어우러지는 것이 맛있더라고요. 리코타와 시금치 라비올리도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수제 마늘빵 만들기

 

전자렌지에 녹인 버터, 꿀, 마늘을 2:1:1 정도로 섞어 줬어요. 파슬리도 넣어서 색감예쁘게 해주고요. 아무 빵에 꿀마늘버터를 고루 발라서 그릴에 노릇하게 구워주면 끝이에요. 뒷면까지 발라도 되고 한쪽면에만 발라도 되고요!

 

수제 마늘빵
수제 마늘빵

 

 

 

 

 

 

 

새우 with 망고 살사

 

망고 + 토마토 + 파프리카 + 양파 + 파슬리 다 쪼금씩 작게 다져서 올리브유 + 레몬즙 + 소금후추 간해주면 망고 살사가 완성되요. 고수 좋아하면 파슬리 대신 넣어줘도 풍미 있어요. 

파스타 삶은 물에 새우 살짝 데친 다음 원래는 올리브유 + 소금 + 후추 간 해주면 되는데, 저는 마늘빵버터 남은게 있어서 그거 섞어서 밑간 해줬어요.

밑간한 새우 위에 망고살사 올리면 끝인 간단한 메뉴에요. 망고를 샀는데 맛이 없어서 생각해 낸 메뉴인데 엄청 상큼하고 맛있었어요. 짝꿍이 엄지척 👍 해주더라고요. #집들이음식 #홈파티 메뉴로도 좋을 것 같아요.

 

새우 with 망고 살사
새우 with 망고 살사

 

 

 

오늘은 이렇게 이탈리안 느낌 나는 저녁을 차려봤어요. 지오바니라바 브랜드 뇨끼는 맛있어서 종종 사먹었는데, 지오바니라바 스피나치 & 리코타 라비올리는 처음 먹어봤는데 맛이 괜찮네요! 느끼한 것 잘 못 먹는 분들도 토마토 살사를 곁들이면 크림 파스타 더 잘 즐길 수 있을 것 같고요. 망고 살사 올린 데친 새우는 정말 강추해요~

 

 

 

지오바니라바 스피나치 & 리코타 토르텔로니 구매처 바로가기

 

 

 

홈파티 메뉴 아이디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