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목식당 새 MC 금새록 그녀가 궁금하다 (알바경력, 대표작, 열혈사제)

꿀정보 ++/이슈와 정보|2021. 5. 13. 04:35

 

백종원의 골목식당 4대 MC로 배우 금새록이 합류했습니다. 금새록의 골목식당 첫 등장에서 똑부러지고 씩씩한 모습에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데요. 특히 금새록의 알바 레전드 경력이 앞으로 골목식당에서 어떤 활약을 할 지에 대한 기대가 큰 것 같습니다. 

 

 

출처 공식홈페이지

 

 

금새록 알바 레전드

 

금새록의 특이점으로는 알바 경력이 많다는 건데요. 배우가 되기 전 유상무 팥빙수 가게, 김수로, 카페, 모델하우스, 영화관, 예복 판매 등 다양한 알바 경험이 있다고 합니다. 많은 알바 경력보다도 알바에서 보여준 능력 또한 주목할만합니다. 예복 판매 알바할 때 부장님은 "10년 이상의 경력자들을 제치고 가계약을 가계약을 월등히 땄었다"라고 말했고, 영화관 알바를 할 때 멤버스카드를 가장 많이 발급한 직원에게 매달 상을 주는데 일하는 8-9개월 동안 일등을 놓친 적이 없다고 합니다. 또한, 모델하우스에서 일할 때는 빽빽하게 적힌 사업개요를 하루만에 다 외워서 그 다음날 브리핑이 가능했다고 하네요. 정말 이쯤되면 알바의 신, 알바 금메달입니다. 이러한 화려한 알바와 현장 경험이 골목식당의 MC로 발탁하게 된 배경이라고 합니다. 

 

 

출처 공식홈페이지

 

 

 

대표작

 

금새록은 드라마 '열혈사제' , '같이 살래요', '미스터 기간제', '모두 그곳에 있다', '오월의 청춘' 등에 출연했고요. 영화 '해어화', '경성학교 사라진 소녀들', '덕혜옹주', '암살' 등의 작품에서 활동을 했었습니다. 다양한 작품 활동 중에 기억에 남는 금새록의 모습은 열혈사제라는 드라마에서 여형사 '서승아' 역할인데요. 정의롭고 야무진 형사역할로 엉뚱한 랩을 하고 태권도 발차기를 하던 모습이 오랫동안 기억에 남았는데 골목식당에서 다시 보게 되니 반갑더라고요.

 

자기소개로 랩하는 모습, 출처 열혈사제
열혈사제 형사 '서승아' 출처 열혈사제

 

 

열혈사제에서 서승사 형사 자기소개 모습 (손발오글주의)

 

 

 

금새록 프로필 

 

출생 1992년 9월 6일 (만 28세)

키 168cm

몸무게 49Kg

학력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 졸업

특기 한국무용, 발레, 살사

 

 

 

금새록 열혈사제 촬영당시 올린 태권도사진, 출처 인스타그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