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원, 배다해 결혼 발표 | 나혼자산다에서 암시?!

꿀정보 ++/이슈와 정보|2021. 8. 17. 06:34

 

가수 겸 뮤지컬 배우인 배다해와 페퍼톤스 이장원이 결혼 발표를 했습니다. 11월 결혼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시기가 시기인지라 조심스럽고 요란하지 않게 조용히 차근차근 준비한다고 하네요. 두 사람은 연초에 소개로 만났고, 짧은 시간 서로에 대한 믿음이 생겨 결혼을 결심했다고 합니다. 

 

 

 

이장원, 배다해 (출처 이장원 SNS, 배다해 SNS)

 

 

 

 

 

 

배다해는 팬카페에 결혼 소식을 알렸고요. 이장원도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글을 올려 결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배다해가 팬카페에 남긴 결혼 소식 전문

 

무더위에 모두 안녕하시죠.

저는 새로운 작품이 올라가서 정신없는 시간을 보내고 있답니다. 여러분들 모두 평안하시고 별탈없이 잘 지내고 계신거죠?

다름이 아니라 오늘은 지극히 개인적인 일로 글을 남기게 되었어요. 제가 데뷔한 지 11년, 어느덧 여러분과도 함께한 시간이 이렇게 되었네요. 그래서 가장 먼저! 누구보다 제일 먼저 소식을 직접 전하고 싶어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음, 글쎄요. 조금 늦었으려나요.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사람이 드디어 나타났네요. 이르지 않은 나이어서 둘 다 조심스러웠지만 양가의 빠른 진행 덕에 함께할 날을 서둘러 잡게 되었네요. 아직 시간이 조금 있지만 혹여나 다른 루트를 통해 알리게 되기 전에 먼저 꼭 알려드리자는 마음으로 이렇게 조금 이르게 소식을 전해요.

네, 그리하여 저는 페퍼톤스의 이장원 씨와 오는 11월 결혼을 약속하게 되었답니다. 시기가 시기인지라 조심스럽게 요란하지 않게 조용히 차근차근 준비해보려 해요.

그리고 서로 비슷한 분야의 일을 하다보니 서로의 일에 대해 존중하며 응원해주는 좋은 점들이 많네요. 그래서 올해 뿐만 아니라 내년에도 좋은 작품으로 만나뵐 수 있을 것 같고, 그러기 위해서도 또 열심히 움직여 보고 있답니다.

이런 소식을 알린다는 게 아직은 조금은 어색하고 쑥스럽지만 앞으로 언제나처럼 뭐든 다 열심히 잘 해보고 또 좋은 일로 좋은 소식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해볼게요.

항상 묵묵히 때로는 따뜻하게 제 삶과 음악을 기다려 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여러분, 언제나처럼 제가 많이 사랑하고 사랑하고 사랑합니다.

 

 

 

 

 

 

배다해 프로필

 

배다해 프로필

 

배다해는 그룹 바닐라 루시 멤버로 2010년 데뷔했고요. 뮤지컬 '모차르트!' '메리셸리'등에 출연했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기억에 남는건, 배다해씨 남자의 자격 합창단에서 넬라판타지아 부를 때인데요. 정말 소름 돋았던 기억이 갑자기 나네요. 다시 들어도 정말 훌륭한 것 같아요. 

 

 

남자의 자격 넬라판타지아

 

 

 

 

 

이장원 프로필

 

이장원 프로필

 

 

이장원은 카이스트 출신 가수로 유명한데요. 2004년 카이스트 전산과 동기 신재평과 함께 페퍼톤스의 멤버로 데뷔를 했습니다. 예능프로그램 '문제적 남자'에 출연해서 뇌섹남으로 인지도를 높였죠. 얼마전 나혼자 산다에서 배우 김지석이 나왔을 때 영상에 나왔었는데요. 생각해보니 결혼을 암시하는 대화가 있었던 것 같아 영상을 찾아봤습니다. 

 

 

 

 

 

 

김지석의 초대로 모인 3인방. 갑자기 이장원이 질문을 합니다. "5인 이상 못 모이면 상견례 같은 건 어떻게 해?

나혼산 김지석, 이장원, 하석준

 

 

 

영상을 다시 보니 이유 있는 질문 이었네요. 배다해, 이장원 커플 행복하시길 응원하겠습니다.

 

 

 

 

 

 

 

 

다리가 붓는 이유 | 하지 부종, 정맥류에 좋은 약 | 센시아, 안티스탁스, 뉴베인액, 센실라정

하루 종일 책상에 오래 앉아서 일을 하다가 보면 다리가 땡땡하게 많이 붓는데요. 일어나서 걷을 때 다리가 부어 있으면 다리도 무겁고 심하게 부으면 통증도 있어서 불편하더라고요. 반바지라

yang2159.tistory.com

 

 

 

 

 

아하토큰 출석도 하고 룰렛이벤트도 하자!

가상화폐에 투자는 못하고 공짜로 주는 가상화폐만 줍줍 하고 있는 1인입니다. 앱테크 하시는 분들이라면 벌써 5개월 출석체크를 다 하고 현금화하신 분들도 많으실 것 같아요. 전 조금 늦게 알

yang2159.tistory.com

 

 

반응형

댓글()